새 상품을 받았는데 상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 > FAQ

본문 바로가기

삼성MNS
FAQ

회원로그인

쇼핑몰 검색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상품문의 새 상품을 받았는데 상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,948회 작성일 18-03-14 17:40

본문

수령하신 상품에 하자가 있는 경우 삼성MNS 대표전화로 문의하세요.
빠른 교환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

삼성MNS 대표번호  02-521-5879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고객센터 02-521-5879 프린팅제품 문의 070-4616-0761 IT제품 문의 070-4616-0754 가전제품 문의 070-4616-0758

고객지원 온라인상담